김현중이면 뭐든지 다 'Yes'
 

name
home http://www.khj.co.kr
subject [플짤] 110717 용산 팬싸인회 - 김현중




다행히 비가 안와서 참 좋았던 싸인회 였습니다.





한분한분 다 눈 맞춰주고...

넌 정말 어쩜 그러니...
우린 다 너땜에 녹아버릴지경이야~~ +_+



플짤은 코지님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다.
(항상 감사합니다.)




+ 사진은 이소라의 프로포즈 다녀와서 업뎃하겠습니다.

YES의 자료는 김현중을 사랑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이동가능합니다.(우결사이트 이동절대금지)
2차편집,변형금지/이동시에는 출처와 YES의 로고만 확실히 지켜주세요.


김현중이면 뭐든지 다 YES - http://khj.co.kr



세계로!!! 11-07-20  
현중인 진짜 인간과 신의 경계에 있는 거 같아요.
말하는 걸 보면 인간인 듯 싶다가도 영상에서 보면 아닌 듯 하기도 하구...
coco 11-07-20  
어휴 한분한분 너무 이쁘게 바라보고 미소짓고 너무 이뻐요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^^
나나 11-07-20  
아 현중이 증말... 봐도봐도 적응안대요~ 이 플짤은 너무... 처;청순하네욧!!!!!!!!!!!!!!!!!!!!!!
눈웃음우주신 11-07-21  
부산 팬사에서도 샤방뱌방 웃어주던 우주신 많이 봐도 나중엔 생각이안나....
다른 팬들도 나와같다고해서 모두웃었어요
많이보고도 더보고픈 우주신
siamao 11-07-21  
이번 헤어스타일도 넘 잘 어울려요~~ (식발도 잘 어울릴 것 같은~~)
샤방샤방하니~~ 인형?같아요~
이제 키스키스 일주일밖에 안남았지만 마무리 잘하고 해외플모 잘 다녀오길~~
애지김현중지 11-07-21  
뭔들 안어울리겠어요ㅠㅠㅠ
무슨 외쿡남좌삘 ㅠ
으헝헝
너무 예쁘심ㅠ
이쁜강아지 11-07-21  
현중이 콘서트가서 매번 느끼는 거지만 이모팬들 완전 많아요.
나도 이모팬이지만 ...
이모팬들 당당하게 짱!!!!!
현중왕 11-07-21  
마지막이라 그런가요..너무 너무 다정 돋네요..아..부럽부럽..징짜 무신 외쿡인 같으심~
65 11-07-22 
첨 댓글 쓰는데 이쁜 모습 감사합니다~
미풍처럼 11-07-22  
그 어떤사람을 대하더라도 늘 진심이 가득한 현중군의 모습이 너무 좋아요....
복덩이현중 11-07-22  
팬들 바라봐주는 눈빛이 참 다정한 사람이예요. ^^
트리안 11-07-22  
항상 느끼는 거지만 현중이는 팬들 바라보는 눈빛이 심장을 녹일듯한 애정이 느낍니다ㅠㅠㅠㅠㅠ
예쁜맘현중 11-07-22  
팬들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따스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
나의연인현중 11-07-22  
...아휴 이뽀라~~~^^
플짤 넘 이뻐서 개인소장합니다^^
청순한쭝 11-07-23  
참 이건 아도니스도 아니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유럽신화에 나오는 꽃미남신 같네요 ㅋㅋㅋㅋ
청순한쭝 11-07-23  
근데 미나리코디님들 ㅠㅠㅠ 언제까지 검정이랑 회색옷만 입힐건데요 ㅠㅠㅠ
저렇게 화려하고 세련되게 생긴 현중오빠 좀 ㅋㅋㅋ 돋보이게 다양한 색깔로 입혀주라고요. ㅋ 디자인도 좀 트랜디하게 ㅠㅠ
코디가 올드해요 ㅋㅋㅋㅋㅋ회색이랑 검정색만 봐도 물릴 지경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시크냥 11-07-26  
눈에 별 박았네요..ㅠㅠㅠㅠ
검은 눈동자가 댕글댕글 빛이나요~
콩지 11-07-28  
자체발광이네요 ㅠㅠㅠㅠㅠㅠ저도 함 보고싶어요 ㅠㅠ
반짝반짝빛나는 11-07-28  
머리가 꼭 강아지 같은게 완전 좋아죽겠네요ㅋㅋㅋㅋㅋ
분명 오빤데 왜이렇게 귀엽냐고!!!ㅋㅋㅋㅋㅋㅋ
list       

prev [영상] 110728 김포공항 출국 - 김현중 [34]
next [플짤] 110717 인기가요 출근 and 퇴근 - 김현중 [17]

(c)zeroboard